맛집/' 제주도 '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먹거리 (길거리음식)

도봉산호랑이 2022. 4. 1. 10:58
728x90
반응형

제 주 동 문 시 장

 

동문재래시장

야시장 먹거리 탐방기

 

주소 : 제주 제주시 관덕로 14길 20

매일 08:00~09:00

 

여기클릭

↑위치↑

 

제주동문시장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중 들렸던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먹거리를 소개하겠습니다.

제주 동문시장은 제주공항에서 10~15분 정도 거리로

제주여행에서 꼭 들려야 하는 코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번에 왔을 때는 주차하기가 힘들어서 고생했던

경험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다행히 자리가 많았습니다.

동문시장 주차장에 차를 대고 시장으로 들어갔습니다.

제가 좀 늦은 시간에 방문하여 마감 준비를 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코로나 때문에 거리에서 먹지 못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빠르게 먹거리를 사서 숙소에 가서 먹기로 하였습니다.

멘보샤

첫 번째로 눈에 뜨인 건 멘보샤였습니다.

멘보샤 냄새를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하자마자 한 번 더 튀겨서 주시더라고요~

속이 꽉 찬 게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바로 먹어보고 싶은데 아쉽네요~

우선 킵하고 다음 먹거리를 찾습니다.

문어버터구이
문어버터구이
문어버터구이

주변 구경을 하다 문어 버터구이 불쇼에 눈이 이끌려....

버터의 향기와 보는 맛까지!!

바로 이것도 구매했습니다.

화려한 불쇼가 끝나고 위에 치즈를 듬뿍 올려주고,

가쓰오부시까지 듬뿍 올려줍니다!

이비 쥬얼은 절 때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요!

 

너무 맛있겠죠??

 

게살고로케

그다음 비주얼이 너무 좋은 게살 크로켓을 샀습니다.

겉에 튀김 위에 뿌려진 소스를 보니 군침이 절로 넘어갑니다.

제가 크로켓을 좋아하는지라...

어머! 이건 사야 돼...

겉은 튀김옷으로 싹 둘러져있어서 바삭할 것 같고,

속은 촉촉 할 것 같은.. 점점 더 배가 고파집니다.

마지막으로 삼겹살 김밥을 구매했습니다.먹거리가 너무 많아서 아쉬웠지만가게들이 문을 닫기 시작합니다.사람 많아서 줄 서있는 곳은 안 가봐서 아쉽네요~다음엔 조금 더 빨리 와서 더구경해보고 싶습니다

 

이제 호텔로 출발합니다.

 

먹거리음식

호텔에 도착하여 컵라면과

멘보샤, 게살 크로켓, 김밥을 먹습니다.

 문어 버터구이는 호텔로 가는 차에서 다 먹어버렸네요....

삼겹살 김밥은 라면과 함께 먹으면 치트키죠?거기에 마요네즈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네요~

길거리 음식에 맥주는 필수죠?

멘보샤는 식었는데도 바삭하고 안에

새우가 탱탱하니.. 너무 좋았고...

게살 크로켓도 너무 맛있네요!

맥주가 금방 사라집니다..ㅎㅎ

제주도 여행 중에 앞으로도 필수로 들려야 될 것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 필수코스 동문시장 야시장 먹거리 추천합니다.

이것저것 구경하는 보는 재미도 있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다양한 먹거리도 있으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오후 7시 이전에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