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상도 '

상주 맛집 선산김치곱창 찐맛집 추천!

도봉산호랑이 2022. 4. 14. 13:55
728x90
반응형

' 선산김치곱창 '

 

상주에 찐 맛집!

 

 

주소 : 경북 상주시 성동로 16

영업시간 : 11:00~21:00

전화번호 : 054-533-8025

쉬는 날 : 매주 일요일

선산김치곱창

안녕하세요? 경상북도 상주에 있는 찐 맛집!

' 선산김치곱창 '에 다녀왔는데요 ~

주변에 곱창집이 많이 있지만 여기가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랍니다.

 

유명한 집이다 보니 기다려야 될 수도 있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다행히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선산김치곱창

주차는 입구 쪽에 주차자리가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주변에 차 댈 곳도 많이 있습니다!

 

'선산김치곱창'

위치는 상주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상주에 살고 있는 주변 지인의 추천으로

오게 되었는데 꼭 먹고 가라고 신신당부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왔습니다.

 

가격은 국내산 곱창 1인분

8,000원입니다.

가격이 정말 착한데요?

저희는 3인분을 시켰어요~

지인분이 얼마나 맛있길래 먹고 가라고

신신당부를 했는지 한번 냉정한 맛 평가를

다짐합니다!!!!!

선산김치곱창

곱창을 시키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안 익은 상태에서 나와서 한참을 끓여야 되니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전화하시면 미리 끓여주신다고 하시네요~

 

특이한 점은 묵은지가 들어간 줄 알았지만

묵은지가 아닌 김치가 들어갔어요.

선산김치곱창

곱창을 충분히 익히고 맛이 나오려면

한참을 이렇게 기다려야 됩니다.

전화하고 올걸... 후회됩니다.

군침만 꿀꺽꿀꺽 삼키게 되네요ㅜㅜ

들어간 김치는 그냥 먹어도 매우 맛있네요.

선산김치곱창

다익을 때까지 참지 못하고 국물 조금씩 떠먹다가

가락국수 사리를 바로 투입합니다!!

우동 사리는 못 참지..

우동사리는 1,000원입니다.

가격들이 매우 저렴합니다.

선산김치곱창

이제 드디어 곱창을 맛봅니다!

쫄깃쫄깃 식감이 너무 좋고 맛있습니다.

선산김치곱창에 특별한 점은 김치에서

우러나오는 국물 맛이 정말 맛있는데요~

곱창과 국물김치 세 가지의 환상적인

조합이 너무 맛있습니다!

선산김치곱창

저는 우동의 식감을 참 좋아해서 우동사리를

꼭 추가해서 먹는 편이에요..ㅎㅎ

우동에 간이 쫙배어있고~

곱창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운전을 해야 돼서 술을 못 먹으니 너무 아쉽습니다.

선산김치곱창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볶음밥에 곱창전골 국물이 맛을 살려줍니다.

바닥에 들러붙여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이렇게 실컷 먹고 가격표를 보니..

3만 원 나왔네요...ㄷㄷ

가격표보고 한 번 더 놀랐네요.. 너무 싸서..

이렇게 맛있게 먹고 가격도 저렴해서

기분 좋게 가게를 나옵니다.

 

오늘은 제가 방문했던 '선산김치곱창'을

포스팅해봤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돼지곱창 보단 소곱창을 더 좋아해서

별 기대 안 했는데 엄청난 맛집이었습니다.

서산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특히, 전골에 들어간 김치 맛이

명품이었습니다..ㄷㄷ

경상북도 상주에 갈 일이 거의 없는데

'선산김치곱창'먹으러 꼭 와야겠네요.

혹시 상주 근처에서 맛집을 찾고 있으시면

'선산김치곱창' 한번 들려보세요!

강추합니다!!!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