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라도 '

여수 삼치회 현지인맛집(★★★★★☆☆)

도봉산호랑이 2022. 3. 11. 16:14
728x90
반응형

작년 이맘때쯤인가 여수여행을 갔다왔는데 너무기억에 남아서 올해도 여수여행계획을 잡았다.

여수 갔다오신분들은 공감하겠지만 맛집이 진짜 많다 ... 그리고 쌋다 ..

 

서울에서 출발하여 4시간에 걸쳐 여수에 도착하자마자 삼치회집을 찾았다.

예전에 제주도에서 삼치회를 먹고너무맛있어서 서울어딘가에서 먹었다가 후회한적이 있었다..

치로 끝나는생선은 금방죽는다고 회로잘 안먹는다고 한다. 그래서 남해나 제주도에서 먹는단다.

현지인 삼치 맛집이라고 검색하여 삼치회를 먹으러갔다.

역시지린다 밥+갓김치+삼치회 조합은 미쳤다 너무맛있었다.

가게이름이 .... 좋은마차 였나?... 그랬다 

약간호불호가 갈릴수가있다 그러나 추천한다 존맛이다...

좋은마차 삼치회

도봉산호랑이의 맛집별점은 지극히 개인적인생각이다.

★☆☆☆☆☆☆ - 누가사줘도 안감

★★☆☆☆☆☆ - 누가사주면 감

★★★☆☆☆☆ - 그냥쏘쏘..보통

★★★★☆☆☆ - 맛집의기준

★★★★★☆☆ - 재방문할거임

★★★★★★☆ - 여긴찾아갈거임

★★★★★★★ - 여긴가격,맛,친절 3박자가 어우러짐(거의없다고보면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