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기도 '

[의정부 맛집] 민락동 민락2지구 맛집 매운집 곱도리탕

도봉산호랑이 2022. 5. 12. 16:27
728x90
반응형

곱  도  리  탕

닭볶음탕과 대창의 만남

 

주소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 205번 길 29 골든 플라자 2 102호

(지번) 민락동 812-2

 

전화번호

031-928-6339

 

영업시간

월~목 : 16:30~00:00금~토 : 16:30~00:30

매주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지난주 몸이아파 밥도 못 먹고 하루 종일 집에서

쉬다가 SNS에 올라온 매운집 곱도리탕을 보고

갑자기 찾아온 배고픔에 여자 친구를 데리고

의정부에 있는 곱도리탕에 다녀왔습니다.

 

매콤한 닭볶음탕에 대장 조합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제가 곱창보다 대창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설레는 맘으로 출발했습니다.

 

▼지도▼

 

 

위치는 민락 2 지구 경전철 어룡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1층으로 올라와

가게로 들어갑니다.

상가 주차장이 넓어 주차 걱정은 할 필요 없네요.

내부로 들어오니 4인용 테이블 7개가 보이고,

편해 보이는 옛날 노래방에서 많이 봤었던

느낌의 소파가 보이네요 ㅎ_ㅎ

저희는 곱도리탕 2-3인에 매운맛을.... 고민하다

무난하게 매운맛은 1단계로 주문했어요~

 

- 가 격 -

곱도리탕 2-3인 34,000원

옥수수콘, 백김치, 단무지가 기본으로 제공됐습니다.

약간 매운맛을 중화시킬 수 있는 반찬이네요.

기다리는 동안 곱도리탕 맛있게 먹는 법을 빠르게

숙지합니다!!

 

벽에 원산지 표시 귀엽네요ㅎ_ㅎ

계란이 올라간 계란밥도 나왔습니다.

(그냥 퍼먹으려다 여자 친구한테 혼남..)

드디어 기다리던 곱도리탕이 나왔는데요~

닭고기와 대창을 어느 정도 익혀서 나왔고,

5~6분 정도 더 끓여서 먹으라고 하네요~

비주얼은 진짜 끝내주네요.

대창이 약간 불에 그을려 있는 거 보니

불맛도 더해준 것 같습니다.

5분 정도 익혀주니 먹기 좋게 익었네요~

대창과 닭고기에 국물이 잘배어보입니다.

대창이 정말 탱글탱글하고 부드럽고, 특유의

고소한 맛이 약간 느끼할 수도 있는데 그 느끼함을

매콤한 국물이 딱 잡아주는 맛이었어요.

닭다리는 먼저 챙겨놔야 됩니다ㅎ_ㅎ

국물이 매콤 짭조름해서 닭고기랑도 궁합이 잘 맞네요.

닭고기랑 대창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몰랐네요.

국물이 맛있다 보니까 당면과 감자에 국물이

잘 배어서 더 맛있었어요!

곱도리탕 맛있게 먹는 법에 계란밥은 국물에

비벼 먹으라는 게 괜히 적혀있는 게 아니네요.

밥 비벼 먹으니 너무 맛있는데요!

 

 

오늘은 의정부 매운집을 포스팅해봤는데요~

'매운집'은 이미 sns에서 유명한 맛집입니다.

대창이랑 닭볶음탕 생각만 해도 맛있는 조합..

닭볶음탕, 대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하실 것 같고, 반주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의정부 민락 2 지구 '매운 집' 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