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문어주] 쌍문 소문난 맛집 에서 문어보쌈삼합 즐기기

도봉산호랑이 2022. 11. 21. 09: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문어와 보쌈과 묵은지 삼합 들어보셧나요???

도봉구 쌍문동에 문어보쌈삼합 정말 맛있는 집이

있어서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몇년전까지만 해도 앞에 골목에 작은가게 였는데

오랜만에 다시찾아오니 가게를 이전해서 

더넓게 바뀌었네요~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133길 41 1층

(지번) 쌍문동 44-1

 

전화번호

02-906-5201

 

영업시간

17:00~22:30

(일요일정기휴무)

 

라스트오더

21:30


 

차를타고 쌍문동 농협 하나로마트 골목으로

쭉올라가면 문어주가 보입니다.

간판이 세련되고 예쁘네요~

바로 옆에 주차장으로 차를 주차하고

문어주 안으로 들어갑니다.

 

저녁 6시쯤 방문했는데 손님들이 많았어요~

다행히 웨이팅없이 들어가서 구석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여기는 문어 삼합, 사합이 유명한데요~

제가 홍어를 못먹어서 문어삼합을 주문했습니다.

문어삼합(문어+보쌈+묵은지)


주문을하니 셀러드와 콩나물국이 나옵니다.

새콤달콤한 셀러드에 매콤한 콩나물국..

메인매뉴 나오기전에 한잔 먼저합니다.

 

콩나물국에 한잔 하고나니 계란후라이가

나오는데요 ~ 간이되어있어 맛있게

먹으면서 문어삼합을 기다렸어요.

 

소주한잔하고 이런저런 인생이야기 하는동안

문어삼합이 나왔는데요~

비주얼이...이거 사진안찍고 못배기겠더라구요~

보기좋은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있죠??

여러각도에서 사진찍고 ~ 인스타업로드하고~

소주한잔 따라놓고~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묵은지에 보쌈에 고추 마늘곁들여서 한입..

잘삶아진 보쌈의 맛과 쫄깃한 문어의식감

묵은지의 깔끔함...

뭐라표현할수없이 맛있어요!!!

깻입도 새콤하여 깻입에 싸먹어도

일품입니다...

소주도둑이에요...

먹다보니 문어가 떨어져서 추가했어요~

추가하니 요렇게 큼직큼직한 문어가

나오네요!!

 

옆테이블에서 문어라면 먹는걸보니 저희도

먹고싶어서 바로 시켰어요~

라면은 사랑입니다.... 문어의 쫄깃함까지

더해져서 정말맛있었습니다.

 

거희다 먹어갈때쯤 허니브레드가 나왔어요.

배가불러서 못먹겠다 생각했는데...

겉은바삭 속은촉촉한 빵에 달콤함..

너무맛있는데요???

이렇게 후식까지 맛있게 먹고~ 나니 기분이

날아갈듯 정말 좋았습니다.

문어삼합부터 문어라면 허니브레드까지

맛있게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