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

제주도 카페 추천 바다가 보이는 카페 (모카다방)

도봉산호랑이 2022. 3. 30. 10:54
728x90
반응형

모카다방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신 해안로 125 1층

064-764-8885

 

맥심 CF촬영지

 

여기클릭

 

지도↑

 

모카다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인상 깊었던 카페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도에서 해안선 따라 드라이브하다 보니 예쁜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외관이 노란색으로 눈에 잘 보이더라고요~ 멈출 수밖에 없는 비주얼이죠?~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여자 친구는 유기농 댕유자 에이드

주문하고 가게를 구경합니다.

모카다방

외관도 너무 예쁘지만 진짜는 내부였습니다.

우선 저 문구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 마음이 시키는 일만 하기로 했다'

 

모카다방

내부 소품들이 눈에 띄었어요.

레트로 감성에 환타, 콜라, 맥콜, 해태, 옛날 도시락 등등...

내부 소품 보면서 옛 생각도 나고... 추억에 잠겨봅니다.

사진 찍을 곳이 엄청 많네요~

모카다방

브라운관 티브이, 자개장 등등...

저런 소품들은 어디서 구하는지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네요~

모카다방

내부는 큰 평수는 아니지만 천장이 높고 창문이 많아 개방감이 들었어요!

천장부터 의자 테이블 인테리어가 완전 제스타일 이네요.

모카다방

창가 쪽 테이블에 자리 잡습니다.

창가에서 바로 제주도에 이쁜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밖에 의자랑 사진 찍기 좋은 소품들도 눈에 띄네요!

제가 카페를 많이 다녀봤지만 여기는 정말 이쁘네요~

모카다방

음료를 받고 먹어봅니다.

사장님께서 아이스 감귤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한번 맛보라고 주셨는데 헉!

너무 맛있는데요?

음료 맛도 너무 좋습니다.

킬링 포이트는 컵받침입니다^^

 

사장님께서 모든 디저트 직접 만드시고

셰프 출신이라고 하시네요?

음료를 마시고 밖으로 나가봅니다.

모카다방
모카다방
모카다방

카페 앞 풍경이 너무 좋습니다.

앞에 의자에 앉아 사진도 찍고~

현무암에 귀엽게 글씨도 써놨네요!

강아지도 키우는데 순하고 너무 귀엽습니다.

 

제주도에 가면 앞으로 모카 다방은 필수로 들릴 것 같습니다.

사장님께서 사진도 직접 찍어주시고 포즈도 정해주시고..

정말 재밌었습니다!!

알고 보니 맥심 모카골드 CF 촬영지라고 하네요~

오셔서 CF처럼 사진 찍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자 친구도 너무 좋아하고 100% 만족했습니다.

 

옆에 서점도 있는데 구경하고 가라고 하셨는데...

일정이 있어서 구경은 못했네요ㅜㅜ

다음엔 디저트도 먹어보고 피자도 시켜서 먹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