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

방학동 카페추천 카페에덴 (자연속 카페)

도봉산호랑이 2022. 4. 20. 15:01
728x90
반응형

카 페 에 덴

cafe eden

자연과 어우러진 카페

(커피전문점)

 

주소 : 서울 도봉구 방학로 306

영업시간 : 11:00~23:00

전화번호 : 02-3491-3331

안녕하세요?_?

오늘은 제가 우연하게 발견한 에덴 카페에

다녀왔는데요~

드라이브하다가 카페가 예뻐서 방문한

곳인데 인테리어도 좋고 커피맛도 좋아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위치▼

북한산 우이천로 근처에서 밥을 먹고

집에 가려고 하다가 뭔가 심심하기도

하고 그래서 드라이브할 겸 주변을

한 바퀴 돌았어요~

그러다 여자 친구가 커피를 먹자고 해서

커피를 먹으러 야외에 조명이 너무

예쁜 카페를 발견하게 되어서

커피 한잔 하러 들어갔습니다.

카페 옆에 넓은 주차장이 양쪽으로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주차는 20대 정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카페 주변에 숲이 있어서 차에서 내리니

공기도 너무 좋았어요!

서울 도심에 이렇게 숲 속에서 커피를

먹을 수 있다니 놀랍네요...

 

나무 중간중간 조명도 예쁘게 달아놔서

분위기도 너무 좋아 보였고 카페 외관도

깔끔하고 세련돼 보였습니다.

야외 테라스도 보입니다!

들어가서 주문을 하려는데 메뉴판이

예쁘게 손글씨로 적어져 있었어요~

메뉴가 많아서... 뭐 먹지? 고민을 하다가...

 

자몽에이드, 아메리카노 그리고

바닐라 젤라토 이렇게 주문을 하고,

카페를 둘러보기로 합니다.

카페는 1층, 2층 이렇게 나뉘어 있었고

내부에 화분들이 많이 심어져 있어서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화분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은은하게

자연의 향이 느껴졌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했고 무엇보다

중간중간에 있는 조명들이 너무 예뻤어요!

1층에 천장도 높아서 더 넓어 보이는 것 같아요.

2층에서 바라본 카페 모습입니다.

내부가 넓고 깔끔한 분위기에

중간중간 있는 화분들과 조명까지

완벽했어요!

주차장 뒤쪽으로 자리가 있는데 조명이

예쁘게 설치되어 있고, 주변이 숲이라

정말 캠핑장에 와있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너무 좋은데요???~.~

요즘에 캠핑 귀찮아서 많이 못 갔는데

여기서 대리만족하면 되겠네요ㅎ_ㅎ

여기서 라면 하나 끓여먹으면 너무

좋겠는데요?.... 안 되겠죠?ㅎ....

야외테이블도 이렇게 설치되어 있어서

야외에서 커피 먹는 것도 너무 좋겠어요.

뒤쪽에 인디언 텐드 도 설치되어 있었는데

들어가도 되는지 몰라서 패스... 했는데

나중에 물어보니 인디언텐드도

들어가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다음엔 꼭 인디언텐드에 자리를 잡고 싶네요.

야외 파라솔에 조명, 텐트까지 완전 캠핑장

감성 아닙니까??? 최고인데요??

아이들도 너무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중간에 항아리도 보이네요?ㅎ_ㅎ

구경하고 돌아오니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고,

밖에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야외에서

먹고 싶었지만~ 2층에서 먹기로 했어요!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자리들이 다 넓게 분포되어 있어서 편했고,

창문도 있어서 개방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커피맛도 너무 좋았고 젤리또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자몽에이드도 달달하니 시지 않고 맛나네요!

커피를 다 먹고 한참 수다 떨다 밖으로 나옵니다.

여자 친구도 카페 너무 괜찮다고 좋아해서

자주 방문하기로 했어요!

근처에 맛집이 많아서 자주 올 것 같아요~

(이 동네 살면서 여기를 몰랐다니...)

야외에 설치되어 있는 예쁜 장미하트

밑에서 여자 친구 사진 한컷 찍어주었어요!

주변에 나무도 많고 조명도 예쁘고

너무 좋았습니다^^

마지막까지 예쁜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재밌게 놀다가 갑니다!!

 

오늘은 방학동에 있는 예쁜 '카페 에덴'을

포스팅해봤는데요~ 우선 숲 속에 있어서

자연과 더불어 커피를 먹을 수 있는 게 너무

좋았고, 카페 주변에 맛집으로 소문난

집들이 많아서 주변에서 식사하고

커피는 여기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우연히 지나가다 들렸지만 너무 만족했고,

여자 친구도 너무 좋아해서 기분 좋게

있다가 간 것 같아요!

혹시 주변 지나 갈일 있으시면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