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충청도 '

서산 맛집 2대째양평해장국 든든한한끼 (전기차충전기)

도봉산호랑이 2022. 5. 4. 13:28
728x90
반응형

2대째양평해장국

양평해장국 맛있는 집

 

 

 

전화번호 : 041-664-8037

주소 : 충남 서산시 율지 19길 27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안녕하세요??

요즘 서산 쪽에 출장 갈 일이 많아 자주 가게 되는데요~

보통 낚시하러 자주 왔었는데 일 때문에 오게 되니

더반 가운 지역인 것 같습니다.

 

제가 서산에 오면 아침밥을 먹는 곳이 있는데요~

보통 낚시를 오면 새벽 해뜨기 전에 아침을 해결

하곤 하는데 24시 음식점을 찾다가 알게 된 곳

바로 '2대째양평해장국' 입니다.

 

이날도 동료 2명과 함께 아침밥을 먹으러

'2대째양평해장국' 에 들렸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를 하고,

가게로 들어갑니다.

가게 정면 왼쪽에 전기차 충전기도 있어서

전기차 차주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네요^^

가게 안으로 동료들과 들어와서 중간 즈음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고,

회식이나 모임 할 수 있는 방도 2개 정도 있습니다.

자리에 앉아 메뉴를 고르는데요~

여기서 해장국, 내장탕, 순댓국, 갈비탕 먹어봤는데

저는 내장탕이나 해장국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저희는 해장국으로 통일하기로 했습니다.

 

- 가 격 -

해장국 9,000원

테이블에 기본적으로 양념들이 비치돼 있는데,

소금, 새우젓, 다진 양념, 고추기름, 후추

이렇게 있습니다.

주문을 하니 바로 배추김치, 깍두기, 무짠지

청양고추, 소스 이렇게 세팅해주시네요!

주문한 지 5분 정도 지났나... 해장국이

뚝배기에 팔팔 끓는 상태로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선지를 좋아해서 양평해장국을

시켰는데, 선지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내장탕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약간 매콤한 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랑

다진 양념을 넣어서 먹었어요ㅎ_ㅎ

 

저는 밥을 바로 말아서 먹었는데요~

국물이 정말 시~~ 원하고 밥을 딱 말아서

먹으니 든든하고 고소하니 제 입맛에 딱이네요~

특히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정말 맛있습니다.

 

선지와 내장 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았고,

선지는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하시는 게

인심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정신없이 먹다 보니 금방 다 먹었네요~.~

이제 집까지 2 시간 넘게 운전해야 되지만

든든하게 아침을 먹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같이 간 동료들도 맛있었다고 하니 성공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서산에서 다녀온 양평해장국집을

포스팅해봤는데요~ 제가 서산으로 낚시하러

자주 가곤 하는데 그때마다 제 아침을 책임지는

곳입니다. 낚시를 하다 보면 늦은 밤이나 새벽에

식사를 할 경우가 생기는데 24시 영업을 하니

저 같은 분들에겐 둘도 없이 좋은 밥집이죠ㅎ

서산에 여행이나 낚시 오시는 분들은

들려서 든든하게 한 끼 식사하시면

만족하고 나오실 거예요!!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