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충청도 '

[대전 맛집] 유성구 관평동 양고기 양갈비 맛집 '양(羊)'

도봉산호랑이 2022. 5. 13. 13:15
728x90
반응형

양(羊)

양고기참숯화로구이

 

 

안녕하세요???

퇴근 후 맥주 한잔이 정말 당기는 날이 있는데요~

회사에서 밀린 업무에 스트레스받고 야근하고...

드디어 밀린 업무가 끝나고 퇴근도 조금 일찍 했어요!

이날만큼은 맛있는 음식과 맥주 한잔 간단하게

하고 싶어 대전 현대아울렛 근처 관평동에 양갈비

아주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갔습니다.


 

주소

대전 유성구 관들 2길 72-25 1층

(지번) 관평동 1072

 

전화번호

042-934-1200

 

영업시간

매주 17:00~23:00


주차할 곳이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주변 주차장을

알아두고 회사 동료 먼저 내려주러 갔는데

앞에 주차할 곳이 있어서 바로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는 3~4대 정도 가능한 것 같은데

협소해서 주변 주차장 검색해보고 오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어서 테이블도 많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네요~

평일에도 사람들이 가득 찬다고 하던데

아직 이른 시간이라 한가했습니다.

왼쪽 4개 테이블은 예약되어 있다고 해서

저희는 입구 쪽으로 앉았어요.

  • 관평동 '양(羊)' 메뉴 MENU

메인 메뉴는 생갈비, 양등심, 프렌치 랙 이렇게 있고,

식사류, 요리류, 주류까지 메뉴들이 간단하네요.

여기는 양갈비가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어서

다른 거 볼 필요 없이 양갈비 3인분을 주문했고,

'양고기엔 칭따오' 칭따오 맥주까지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니 바로 세팅을 먼저 해주십니다.

양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 3개와

찍어먹는 소스 3개 간단하게 나오네요.

주문하고 얼마 안돼서 바로 생양갈비가 나왔고,

고기의 빛깔과 색감이 고기 신선도가 좋아 보였어요.

고기는 3인분의 양입니다.

항아리 모양 화로대에 뜨겁게 달궈진 참숯을

넣어주고 고기 구울 준비를 합니다.

집게를 집어 고기를 올리려 하는데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신다고 합니다.

고기를 올리자마자 퍼지는 고기 냄새....

못 참겠습니다.

고기가 먹음직스러운 빛깔을 내면 잘라서

조금 더 익혀준 후 딱 맛있을 때 먹으라고

알려주시네요~

양고기 특유의 잡내가 정말 1도 나지 않고요,

육즙이 정말 터져 나오는 게 부드럽고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직원분이 정말 맛있게 구워주시네요^^

노릇노릇하게 익은 육즙 뿜 뿜 양갈비에

칭따오한잔!!

이거 때문에 사는 거 아니겠습니까~

이 순간 너무 행복했습니다.

갈빗대는 직접 구워 먹으면 된다고 하셔서

불판에 모두 올려서 구워서 먹었습니다.

갈빗대에 붙은 살이 맛있는 거 아시죠??

살코기랑 또 다른 쫄깃한 식감이네요.

사실 숙주 볶음면도 시켜서 먹었는데

사진을 다 먹고 찍었네요ㅎ_ㅎ

숙주 볶음면은 약간 새콤한 맛이었는데

양갈비랑 싸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행복하게 먹다 보니 셋이서 6인분을...

먹게 되었습니다...ㅎㅎㅎ


오늘은 대전 현대아울렛 근처 대전 유성구 관평동

에있는 '양(羊)'을 포스팅해봤는데요~

우선 테이블 간격이 서로 넓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양고기 특유의 잡내도 하나도 나지 않고

고기도 맛있게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좋았답니다.

맛도 있고 서비스도 좋고~지금까지

대전 유성구에 있는 '양(羊)' 이었습니다.

재방문의사 무조건 '있음'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