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 낚시 & 여행/' 캠핑일지 '

바다가 보이는 태안 어은돌 오토캠핑장 캠핑여행 with오크돔

도봉산호랑이 2022. 5. 18. 09:35
728x90
반응형

태 안 어 은 돌 오 토 캠 핑 장

바다가 보이는 노을 맛집 캠핑장

 

안녕하세요???

지난 5월 14~5월 16일 토요일에서 월요일까지

충남 태안에 있는 바닷가 바로 앞 캠핑장

어은돌 오토캠핑장 으로 캠핑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주소

충남 태안군 소원면 파도리 543-541

 

전화번호

010-6435-9340

 

입촌

13:00~22:00까지

퇴촌

12:00까지


서울에서 2시간 가까이 달려 어은돌 오토 캠핑장에

드디어 도착하였습니다!!!

 

도착해서 입구에서부터 캠핑장 사이트 들을

둘러보며 안내실로 향했습니다.

 

처음 와보는 캠핑장인데 놀란 점은 캠핑장 건물들이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시설들이 정말 잘되어 있었고,

캠핑장이 크고 사이트 간격도 넓어 보였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사이트는 B02번인데요~

바닷가 바로 앞이라 인기가 많아서 한 달 전부터

예약해서 겨우 잡은 자리입니다ㅎ_ㅎ

원래 대충 자리 있는 곳 급하게 잡아서 캠핑을

다녔는데 한 달 전부터 미리 예약해서 와본 건

처음이네요.

 

바로 오크돔 텐트를 치고, 짐 정리를 시작합니다.

캠핑 정말 오랜만에 오는 것 같은데 벌써부터

힐링되는 느낌 ~

날씨가 선선해서 텐트 치는데 땀도 않았네요!

작년엔 텐트 치는데 한세월 걸렸는데 이젠

숙달돼서 바로바로 착착!!!

 

짐 정리를 마치고, 조명도 설치하고 나니

텐트가 볼 때마다 너무 예쁜 것 같아요 ㅎ_ㅎ

오크돔 텐트는 우레탄 창이 키포인트입니다.

이렇게 세팅하고 보니 감성 터지네요ㅎ_ㅎ

사이트 양옆으로 소나무가 그늘도 만들어

주어서 더울 때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텐트 치고 정리하느라 배가 너무 고파서

짜장라면을 끓여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여자친구가 가져온 파김치에 짜장라면

너무 맛있네요!!

짜장라면엔 파김치가 국룰이죠??

 

점심 먹고 바닷가 바라보며 커피 한잔~~

뷰도 좋고 바람도 좋고 커피가 더 맛있는데요~

이제 캠핑 온 게 실감 납니다!!

저녁은 바닷가 바라보며 조개구이랑 새우구이를

먹었어요 ~ 캠핑장 와서 조개구이는 처음

도전해보는데 완전 성공!!! 너무 맛있어요~

토치로 불맛까지 더해주니 어느

조개구이집 안 부럽습니다.

어느덧 어둠이 내리고 텐트 안에 조명을 켭니다.

캠핑은 야간이 더 좋은 것 같아요ㅎ_ㅎ

텐트 안에서 2차전 돌입!!

새우 머리 버터에 구워서 술안주로~~

분위기도 좋고 ~ 뷰도 좋고~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이렇게 하루가 지났네요~

일요일이라 그런지 주변 텐트들이 하나둘

집으로 갑니다 ~ 덩그러니 우리 텐트만ㅎ_ㅎ

주변에 사람들이 없으니 더 좋은 데요^^

캠핑장 주변을 산책하기로 합니다.

오늘 다시 보니 캠핑장이 매우 넓고, 시설들이

깨끗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캠핑장 앞 해변에 간조 때라 해루질하는

사람들도 보이네요~

어은돌 오토캠핑장 처음 검색했을 때 해루질이

유명하더라고요~ 해삼, 조개 등 많이 잡던데

저희는 다음에 와서 하기로 했어요ㅎ_ㅎ

저녁은 돈마 호크랑 관자 버터구이!!

돈마 호크는 인터넷에서 처음 구매해보는데~

두툼하고 육즙 가득하고 너무 맛있네요!!

노을 바라보며 맛있는 저녁 먹으니 힐링됩니다!

밀 키트로 구매한 감바스도 야무지게~

요즘 밀키트가 잘되어있어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간편하게 캠핑장에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합니다!!!

심지어 맛도 있어요ㅎ_ㅎ

캠핑장은 불멍 때리러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오늘의 하이라이트 ~~ 불~~ 멍~~

 

불보며 멍 때리고 있으니 행복하네요^^

 

불멍 때리고~ 마시멜로도 구워 먹고~

피자도 호일에 싸서 구워 먹고~

피자를 호일에 싸서 숯불에 구워 먹으니

화덕피자 느낌!!! 너무 맛나네요~

캠핑은 정말 먹으러 오는 것 같습니다...

 

먹고 또 먹고 쉬고 자고~

이번 캠핑 힐링 제대로 하고 왔네요!!

다음날 늦게 일어나서 후다닥 준비하고

집으로 향했습니다..ㅎㅎㅎ


어은돌 오토캠핑장 한 달 전부터 예약해서

부푼 기대를 가지고 다녀왔는데요~

사실 오크돔 텐트 크기보다 사이트가

작았던 적이 있었는데 사이트도 넓고,

캠핑장 시설도 좋고, 날씨도 좋고~

모든 것이 완벽한 캠핑이였던겄같네요!!

여기 캠핑장은 다음에 꼭 다시 오고 싶어요~

살이 한 5kg은 찐 것 같지만 힐링하고 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