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 낚시 & 여행/' 여행일지 '

여수 케이블카 여수 밤바다 야경 (가격, 타는곳, 시간)

도봉산호랑이 2022. 4. 7. 15:14
728x90
반응형

여 수 해 상 케 이 블 카

(여수 밤바다의 야경)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600-1

매일 10:00 ~ 21:00

061-664-7301

예약불가

여수해상케이블카

여수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 바로' 여수 해상 케이블카'

지난번에 오전에 탔었는데 이번엔 야경을

보기 위해서 어두워진후 방문을 했습니다.

여수의 야경은 어떨지 설레는데요!

 

우선 여수 해상 케이블카를 간략하게

설명해드릴게요 ^^

 

- 여수 해상 케이블카 -

1. 국내 최초의 해상 케이블카

2. 아시아 4번째 바다 위를 통과하는 케이블카

3. 크리스털 캐빈 15대/일반 캐빈 35대 총 50대 운영 중.

4. 음식물을 반입 금지.

5. 애완동물 탑승 금지.

 

- 케이블카 타는 곳 -

' 놀아 정류장 '

 

 

 

 

 

' 해야 정류장 '

 

 

 

 

탑승장소는 ' 놀아 정류장', ' 해야 정류장 '

두 군데서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 여수 해상 케이블카 이용요금 -

 

개인

구분왕복편도
대인 왕복 : 15‚000원 편도 : 12‚000원
소인 왕복 : 11‚000원 편도 : 8‚000원

단체
(경로우대자, 국가유공자, 장애인 및 동반 보호자 1인까지 포함)

구분왕복편도
대인 왕복 : 13‚000원 편도 : 10‚000원
소인 왕복 : 9‚000원 편도 : 7‚000원

크리스털 캐빈 (6인 동승) 개인

구분왕복편도
대인 왕복 : 22‚000원 편도 : 17‚000원
소인 왕복 : 17‚000원 편도 : 12‚000원

 

여수해상케이블카

저희는 ' 놀아 정류장 ' -> ' 해야 정류장 '

으로 가는 코스로 이용했습니다.

 

표는 무인 매표소에서 결제하고 기다립니다.

 한 2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네요~

간식거리 사 먹고 주변 둘러보고 하면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어요!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제 케이블카를 타고 출발합니다..

두근두근..

제가 약간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ㅎㅎ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제 출발지에서 점점 멀어집니다.ㅎㅎ

고소공포증 때문에 손이 약간 떨렸나 봐요..

사진이 흔... 들.. 렸네?ㅎ

여수의 야경을 감상해볼까요?

여수해상케이블카

여수야경이 정말 이쁘네요~

바닷가에 비치는 불빛들~ 잔잔한 바다!

케이블카에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음악도

감상할 수 있어요!

음악은- 여수 밤바다

거북선대교의 모습입니다.

밤이 되니 불빛이 화려하고 너무 이쁘네요!

밑에서 보는 거랑 케이블카 타고 보는 거랑

다르네요 ~ 너무 예뻐요^^

불빛 색깔이 바뀌기도 하네요!

여수해상케이블카

거북선대교 밑으로~

낭만포차 거리도 보입니다!

유명한만큼 사람들이 몰려있네요ㅎㅎ

다음엔 낭만포차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저기서 소주 한잔하는 게 그렇게 맛있다고...

여수해상케이블카
여수해상케이블카

여수의 야경은.. 정말이지...

제가 지금까지 본 야경 중에서 최고인 것 같아요..

이제 ' 해야 정류장 ' 에 도착했습니다.

야경을 구경하다 보니 너무 빨리 와버렸네요!

여수해상케이블카

이렇게 다리에 불빛이 예쁘네요

포토존으로 딱이에요!

여수해상케이블카

천사 날개 벽화 앞에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봅니다....

;;;

여수해상케이블카

이렇게 포토존도 있어서 야경과 함께 사진 찍기

너무 좋았아요!

어디서 찍어도 멋있는 뷰...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제 다시 돌아갑니다...

아쉬워하는 뒷모습..

마지막으로 

밖에서 본 케이블카 사진...

 

여수해상케이블카

케이블카 타려고 가면서 노을 질 때 찍은 사진입니다.

한 장만 더 보시죠?ㅎ

여수해상케이블카

달리는 차에서 찍었는데...

풍경이 너무 아름다우니까 사진이

그림같이 잘 나오네요!

 

이번에 여수 해상 케이블카를 타고 왔는데요~

여수 올 때마다 케이블카는 꼭 타보는 것 같아요!

주간에 타도 풍경들이 너무 아름답지만..

저는 해지고 타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해지고 잔잔한 바다에 비치는 도시에 조명들..

포토존도 많아서 커플, 가족끼리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

여수 밤바다 노래 들으면서 ~

케이블카 타고 좋은 추억 만들어보세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행복가득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