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 낚시 & 여행/' 여행일지 '

4월7일 관평동 야간 벚꽃 구경[관평천-갑천]

도봉산호랑이 2022. 4. 8. 13:42
728x90
반응형

야간 벚꽃 구경

예쁘게 만개한 벚꽃

 

2022.04.07

밤 10시

 

벚꽃

4/7일 아침 출근길에 벚꽃이 예쁘게 핀걸

보게 되었는데요~ 벚꽃구경을 못 가서..

야간에 운동도 할 겸 밤공기 마시며

벚꽃 구경하기로 결심합니다!

 

' 관평천 주변 '

 

' 산책코스 '

산책코스

산책코스 : 관평천 - 갑천

거리 : 약 4.5km

소요시간 : 1시간 20분

 

산책로를 간단히 설명드리면 관평천에서

갑천이랑 이어지는 구간이고요~ 중간에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근처에

동화울 수변공원도 한 바퀴 돌고~

신구교까지 갔다 돌아왔습니다!

자 이제 출발하겠습니다^^

벚꽃구경

도로변에서 관평천 산책로로 내려가는

길가에 벚꽃이 너무 예쁘게 폈네요!

늦은 시간인데~ 사진 찍는

커플들도 있고, 여학생들도

많이 보였어요!

관평천 벚꽃

산책로를 따라 옆으로 벚꽃들이 만개했네요.

노란색 가로등 불빛에 벚꽃이 너무 멋있어요!

밤공기 마시며 산책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관평천 벚꽃

여기는 흰색 가로등에 비친 모습인데요.

분홍빛으로 물든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ㅎㅎ

조명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관평천

건너편에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도 보이네요.

관평천

산책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늦은 밤이라 사람도 없고 좋네요ㅎㅎ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없는 시간을

더 찾게 되네요.

시원하고 공기 진짜 좋습니다.

관평천

동식물 서식 안내도도 있네요~

찾아보는 재미도 있겠어요.

붕어도 있다니...

갑천에서 낚시하는 분들도 있던데

낚시 가능구역인지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진달래

동화울 수변공원도 잠시 들렀다 갑니다.

산책로가 잘 조성돼 있습니다.

진달래도 이쁘게 폈고 벚꽃도 예쁘게

조경이 잘되어있네요 ~

관평천
관평천

여기서부턴 갑천이랑 이어지는 곳입니다.

계속 갈지 돌아갈지 여기서 살짝 고민했어요ㅎ..ㅎ

이왕 나온 거 조금 더 걸어봐야죠~

갑천

천을 가로지를 수 있는 다리도 있네요~

여긴 조명이 없어서 조금 무섭네요.

갑천

중간에 운동할수있는 풋살장이랑

농구장도 보입니다.

밤이라 잘안보이네요ㅎㅎ

중간에 이렇게 작은 꽃들도 있습니다.

꽃들과 천까지 뷰가 좋습니다.

냉이꽃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ㅎ

자세히 관찰하면서 산책하니

재밌습니다^^

갑천
갑천

갑천 신구교 밑 운동기구입니다.

여러 운동기구가 있는데...

한 번씩 해보고~

스트레칭도 해봅니다.

운동 좀 해야 되겠네요.. 몸이 굳어서...

벚꽃

돌아오는 길

조명 불빛 색깔에 따라 보이는

벚꽃 너무 아름답네요.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그림 같습니다.

벚꽃

벚꽃 사이로 보이는 건물들도 아름답네요.

이제 산책을 마치고 집으로 향합니다.

내일은 낮에 걸어봐야겠네요^^

제가 걷는 걸 좋아하는데 특히 밤에

산책하는 걸 좋아해요~ 밤공기가 캬~

걷기는 30분 이상 해야 좋다고 하네요~

늦은 밤 밥공기도 좋고 벚꽃과 천..

뷰도 좋고 너무 좋았습니다.

꽃구경하면서 걸으니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렸네요.

 

이제 비가 오면 벚꽃도 지겠지요.

집에서 쉬는 것도 좋지만 밖에 나와서

걸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벚꽃 지기 전에 집 앞에 공원에

나가서 산책 한번 해보세요!

 

예쁜 벚꽃사진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