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 낚시 & 여행/' 여행일지 '

경남 사천 여행 (원투낚시, 배스낚시, 붕어낚시, 불멍, 바베큐)

도봉산호랑이 2022. 3. 23. 15:39
728x90
반응형

3월 늦은 저녁 주변 지인의 별장에 낚시도 할겸 여행을 가기로 했다.

저녁을 먹고 서울을 벗어나 고속도로를 달린다.

서울을 벗어나는 톨게이트
배고픔을 채우려들린 휴게소

장정 5시간정도 달려 경남사천에 별장에 도착해서 바로 먹방을 시작한다.

밀키트로사온 떡볶이랑 비빔냉면 그리고 쏘주를 먹는다.

밀키트로사온 떡볶이
골빔면(골뱅이넣음)

저녁을 먹고 다들 녹초가 되어 쓰러지고 다음날 아침이 밝아왔다.

아침에서야 별장구경을 하고 비가와서 낚시는 접어두고 고스톱.......을시작한다.

패를섞는 평경장

해질무렵 날씨가 맑아졌고 드디어 원투낚시를 시작한다.

미끼는 갯지렁이 셋다 낚시초보라 어디블로그에서 대충 본 낚시실력으로 흉내를 낸다.

그러다... 애기장어가 걸렸다..ㅎㅎ

별장바로앞 낚시 포인트
운나쁜 애장어(살려줌)

그렇게 손맛(?) 을본후 저녁 바베큐파티를 시작한다.

물론 술이다 오늘도 ...

소주파티시작.
삼겹살(생)

.

삼겹살(익는중)

그렇게 소주파티를 마치고 다음날은 배스낚시를 하러근처 저수지를 찾았다.

채비는 프리리그를사용 캐스팅하자마자 엄청난 대물이 낚였다.....

바닥으로 꽂는 낚시대 드랙이 풀린다 .. 난확신한다 런커다 !!!! 그런데 ?

황금잉어(?)

잉어다....반갑다 ....안녕? 

잉어일줄을 몰랐다 잉어가 웜을 먹다니...ㅎㅎㅎ 거기에 입에 제대로 걸려있었다 ㅎㅎ...

잉어를 마지막으로 서울로 출발한다...

 

후기 : 일단 숙소가 있어서 돈이 안들어서 좋았다. 2박3일 동안 술만먹은것같지만 매우재밌었다. 마지막에 잡은 잉어의 손맛은 잊지못하겠다...ㅎㅎㅎ 아쉬운점은 주변 지역식당에서 밥을 못먹어서 아쉬웠다. 다음에 간다면 주변식당로컬 맛집을 찾아봐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