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 낚시 & 여행/' 낚시일지 '

경기도 고양시 손맛터, 붕어낚시 조행기(봉림낚시터)

도봉산호랑이 2022. 3. 29. 15:35

사용 장비 : 은성 신수향 ll 32칸

찌 : 미라클 곤지 전자 찌 5점 등

미끼 : 경원 아쿠아텍 2, 흔들이

3/27 일요일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봉림 낚시터에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경기권에서 낚시터를 찾아 친구의 추천으로 봉림 낚시터에 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다니던 손맛터는 주말 입어료 2만 원이었는데 여기는 만원 밖에 안 합니다.

사무실에서 기본적인 떡밥 들은 파는 것 같고 사무실 옆에 식당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사무실에서 경원 아쿠아텍 2 어분을 구입합니다.

올림 낚시 내림낚시 가능하고 자리도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낚시대
떡밥
흔들이

바로 낚싯대를 세팅하고 떡밥을 만듭니다.

수심을 맞추는데 수심이 생각보다 깊습니다 3m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바늘은 미늘 없는 바늘로 교체합니다.

경원 아쿠아텍 2 단품으로 기본 떡밥을 만들고 숙성을 시킵니다.

이렇게 집어용 떡밥을 완성시키고 미끼용으로 흔들이를 사용합니다.

봉림낚시터

떡밥 숙성시키는 동안 주변을 둘러봅니다.

낚시터 주변은 깨끗하고 시설도 좋아 보입니다.

새로 오픈한 건지 리모델링을 한 건지 아주 깨끗합니다.

옆에 조사님들도 많이 오셨고 동호회에서 오신 분들도 보입니다.

자세히 보니 유튜브에서 봤던 분들도 계십니다. 유명한 낚시터인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 낚시를 하려는데 바람이 엄청 불어옵니다.

바람 불어서 낚시가 안될까 걱정하며 낚시를 시작합니다.

하필 오늘 이렇게 바람이 터지니......

붕어

낚싯대를 넣자마자 붕어 한 마리가 올라옵니다.

수심이 깊어 손맛이 좋습니다.

씨알은 조금 작은데 마리수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느나느나

폭풍 입질!!

10시 에서 4시까지 끊임없이 계속 올라옵니다.

20수 가까이한 것 같습니다.

주변 조사님들도 이야기 들어보니 30수 이상하신 조사님들도 많이 계십니다.

낚시터 주변에서 순댓국 한 그릇 먹고 돌아와서

낚시를 더하려다 내일 출근 두려움에.... 오늘은 손맛 많이 봤으니...

아쉬울 때 집에 가야 다음에 더 재밌지 않겠습니까?

아쉬움을 뒤로한 채 집으로 출발합니다.

봉림낚시터

이곳 봉림 낚시터는 일단 집에서 30분 거리에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평일에도 자주 다닐 것 같습니다.

입어료가 만원.... 주말인데 엄청 싸고, 주변에 음식점들도 많고 낚시터에서 식당도 운영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차장도 넉넉하고 주변도 깨끗하게 정돈이 잘되어있습니다.

자리가 좀 붙어 있는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짧은 시간에 많은 아리수 가능하니 초보분들도 손맛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