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 낚시 & 여행/' 낚시일지 '

경기도 남양주시 손맛터 화도낚시터 출조 (화도낚시공원)

도봉산호랑이 2022. 4. 5. 13:50
728x90
반응형

화 도 낚 시 공 원

( 화도낚시터 )

자연과 어우러진 낚시터

 

지도

 

네이버 지도

화도낚시공원

map.naver.com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2414번 길 50-14

전화번호 : 031-591-1706

낚시터 식당 : 031-591-1708

입어료 : 20,000

영업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낚시 가능

어종 : 붕어, 잉어, 향어

사용 장비 : 은성 신수향 ll 32칸

찌 : 미라클 곤지 전자 찌 5점 등

미끼 : 경원 아쿠아텍 2 단품

운용 채비 : 스위벨 채비

화도낚시공원

4/2 토요일 오후 3시경 남양주시 화도읍에 있는

화도 낚시공원(화도 낚시터)에 다녀왔습니다.

화도 낚시터는 12000평에 넓은 면적과,

주차는 300대 정도 가능하고,

수심은 2m~4m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계곡수를 사용해서 수질이 좋습니다.

 

경기권에 있는 낚시터 중 제가 단골로 다니고 있는

손맛 좋은 낚시터입니다.

제가 늘 찾는 자리가 있는데 오늘은 사람이 많아서

그 자리는 못 앉겠네요.

화도낚시공원

입구에 사무실의 모습입니다.

사무실 안에는 각종 떡밥, 찌 등등 낚시용품도 있고,

손난로, 과자, 음료 등을 팔고 있습니다.

사장님께 물고기 잘 나오는 곳이 어디냐고 하니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네요~

사무실을 들려 계산을 하고 비치된 떡밥 그릇과

수건을 챙겨서 낚시장으로~

행운권에 이름이랑 번호 적으시면

추첨을 통해 경품도 주십니다!

화도낚시공원
낚시대

자리를 잡고, 바로 낚싯대를 세팅합니다.

낚싯대는 3.2 사용하고, 떡밥은 손맛터이기 때문에

여러 개 섞지 않고 아쿠아텍 2 단품으로 사용해봐요~

낚시터를 세팅하고 주변을 둘러보는데...

화도낚시공원

낚시터가 넓은 저수지의 느낌이네요!

탁 트인 곳에서 낚시를 하니 힐링이 됩니다!

중간중간 돌고래 튜브가 귀엽네요~

화도낚시공원
화도낚시터

이렇게 경고문도 보이네요~

항상 안전하게 낚시하는 거 잊으시면 안 돼요!

본격적으로 낚시하기 전 배가 고파서 식당에

가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호수의집

화도 낚시터에 명물 맛집으로 소문난 호수의 집입니다.

저는 낚시 올 때마다 꼭 여기서 밥을 먹는데요~

가격도 착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화도 낚시공원에 오시는 분들은 꼭 여기 서

식사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호수의집

뭐 먹을지 고민하다 저희는 제육볶음에 돈가스를

시켜서 먹기로 하였습니다.

호수의집

드디어 식사가 나왔는데요 ~

4가지 반찬에 제육볶음, 돈가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일품입니다!

호수의집

오늘도 싹 비웠네요 ㅎㅎ

살 빼야 되는데 너무 맛있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이제 낚시하러 출발할까요?

화도낚시공원

낚싯대는 2대까지 사용 가능 하지만 오늘은

1대로만 즐거운 낚시를 하려고 합니다.

1대로 열심히 집어를 해서 많이 잡아볼게요!

떡밥을 달아서 바로 투척합니다~

붕어

2번 정도 집어를 하고, 바로 히트!

튼실한 붕어가 올라오네요~

한 3짜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찌를 올려주는 모습이 너무 멋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낚시에 돌입합니다.

향어

이어서 향어도 올라와줍니다~

살이 통통하게 쪄서 손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느낌이 좋습니다~ 마리수조과를 올릴 것 같네요.

뭉치

화도 낚시터에서 키우는 귀여운 뭉치

자리를 잡았네요~ 줄게없는데...

간식거리라도 조금 사다 줄 걸~

아무것도 주지 못해서 미안해..

해가 지기 시작합니다.

저녁 8시 화도낚시터

드디어 해가 졌네요~ 전자 찌를 밝힙니다.

조금 더하고 싶지만 이제 집에 가야 됩니다.

아쉬울 때 떠나야 나음에 또겠죠?

멋진 찌 올림을 봤는데 챔질을 못했네요..

너무아쉽지만... 낚시대를 접습니다.

물고기

오늘 잡은 물고기들입니다^^

밥 먹고 오후 4시 정도부터 8시까지 4시간 동안

10수 조금 넘게 잡은 것 같네요!!

물고기가 잘 나오니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튼실한 붕어랑 향어랑 손맛이 아주 좋습니다.

야간에 낚시를 못한 게 아쉽습니다ㅜㅜ

다음번엔 야간에...

 

 

4/2일에 화도 낚시터를 방문했는데요~

낚시터가 넓고 풍경이 너무 좋아서,

힐링하고 오게 되는 낚시터입니다.

물고기도 잘 나오고~ 대물 잉어 향어들이

자주 출몰하여 엄청난 손맛을 안겨줍니다.

낚시 좋아하시는 분이 있다면 이곳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물고기가 잘 나와서 초보자들 데리고 와서

낚시의 길로 인도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