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 낚시 & 여행/' 낚시일지 '

남양주 낚시터 화도낚시공원 붕어낚시 조행기(화도낚시터)

도봉산호랑이 2022. 4. 26. 13:13
728x90
반응형

화 도 낚 시 공 원

(화도낚시터)

 

화도낚시공원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2414번 길 50-14

전화번호 : 031-591-1706

영업시간 : 24시

입어료 : 20,000원

 

사용 장비 : 신수향 2 32칸 / 자수정드림 21칸

 

 

안녕하세요??

4월 23일 토요일 붕어낚시를 하고 왔는데요~

원래 아침 일찍 가려했는데 출근을 하는 바람에

오후 1시나 되어서 도착했어요ㅜ.ㅜ

오늘은 하루 종일 낚시하고 싶었는데.,...

 

남양주 화도낚시공원은 12,000평 정도 되는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낚시터인데요~

수심은 2~4M 정도 나오고,

계곡수를 이용해서 수질이 좋다고 합니다!

 

▼지도▼

화도낚시터는 남양주 화도읍에 위치

하고 있고, 서울에서도 가까운 편에

속하는 낚시터입니다.

화도낚시공원

입구로 들어와서 매표소에서 입어료를 내고,

낚시할 곳 근처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요~

저희는 상류 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요즘엔 하류 쪽이 잘 나온다고 하셨는데

하류 쪽은 이미 자리가 꽉 찼네요ㅜ

화도낚시공원

유명한 낚시터다 보니까 주말에는 아침 일찍

와서 자리를 잡는 게 유리한데요~

요즘에 하류 쪽에서 잘 나온다고 하는데

저는 늘 앉는 상류 쪽으로 왔고,

사람들이 많이 왔는데 낚시터가 워낙

넓다 보니 앉을자리는 충분했어요.

화도낚시공원

자리를 잡고 낚싯대를 세팅했어요.

하나는 신수향 2 32칸 하나는 자수정드림 21칸

낚싯대를 펴고 떡밥을 꺼냅니다!

화도낚시공원

떡밥은 경원 아쿠아텍 2 어분만 단품으로

사용했어요~ 이것저것 사용해봤는데

저는 어분만 사용하는 게 잘 나오는 것

같았어요ㅎ_ㅎ

낚싯대도 세팅하고 떡밥도 만들어놓고

이제 본격적으로 낚시하기 전 배가 고파서

밥을 먹고 낚시를 하려 식당으로 전화를

해서 제육볶음과 부대찌개를 주문했어요!

식당에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한 마리를 바로 잡아버렸네요ㅎ_ㅎ

붕어가 아주 팔딱팔딱 힘이 아주 좋은데요~

밥 먹기 전에 벌써 나와주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호수의집

화도낚시공원 식당 호수의집 입니다.

화도낚시공원은 식당이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데요~ 그래서 여기에 오면

꼭 식당에서 밥을 먹습니다!

진짜 여기 오면 꼭 드셔 보세요 ^^

호수의집

도착하니 음식들이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제육볶음과 부대찌개!

식당 오시기 전에 꼭 전화 미리 하세요~

손님들이 많아서 기다려야 될 수도 있습니다!

부대찌개는 끓면 먹고 우선 제육볶음부터

먹어보기로 합니다!

호수의집

밑반찬은 어묵볶음, 무생채, 배추김치, 고추장아찌

이렇게 나왔습니다!

밑반찬은 항상 4가지 나오는 것 같은데 그때그때

반창 종류가 다르게 나오는 것 같아요ㅎ_ㅎ

호수의집

제육볶음이 윤기가 나는 게 정말 맛있게

생겼네요!!

제육볶음

제육볶음 한점 먹어보는데 ~ 양념이 너무

맛있네요!! 짭조름하니~ 딱제스타일!!!

상추에 마늘 올려서 싸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부대찌개

부대찌개가 끓기 시작합니다!!

이제 먹어볼까요???

 

부대찌개

미리 예약을 해두어 음식들이 세팅이 되어

있었는데요~ 부대찌개 2인분인데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ㄷㄷ

부대찌개

부대찌개 양도 많고 너무 맛있네요!

소주 한잔 생각났습니다...ㅎㅎ

부대찌개

면사리 추가는 국 룰이죠??

면사리까지 추가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ㅎ_ㅎ

 

화도낚시공원

식당에서 맛있는 밥을 먹고 다시 자리로

돌아와서 낚시를 시작합니다!!

날씨가 참 좋네요^^

붕어

잠시 딴짓하는 사이에 낚싯대가 스윽

끌려가서 놀라서 겨우 잡았습니다.

브레이크를 안 걸어 놔서....

낚싯대 잃어버릴 뻔했네요ㅎㅎ

겨우 잡아서 챔질 하는데 묵-직 합니다

올려보니 꽤큰 사이즈의 붕어가!!

손맛 좋게 올라옵니다ㅎ_ㅎ

붕어 예쁘네요!!

향어

이어서 향어도 올라와줍니다!!

향어 힘이 너무 좋네요~ 뜰채로 뜨려고

하면 밑으로 들어가고 뜰채로 뜨려고 하면

밑으로 들어가고~ 서로 밀땅하다가

잡아 올렸습니다!! 짜릿한 손맛을...ㅎ_ㅎ

계속해서 물고기들이 얼굴을 보여주네요!

오늘도 역시 많이 나옵니다!!

2시~7시까지 계속 잡혀주어서 정말

재밌었네요!!

이날은 32칸대보다는 21대에서 더 잘 올라와

주었습니다!

짧은대가 더유리한것 같네요 ㅎㅎ

화도낚시공원

저녁 8시 가되어 어두워졌네요~

미라클 곤지 전자 찌 ON!!!

집으로 가려했는데 아쉬워서....

1시간 정도만 더하고 집으로 가려합니다!

낚싯대는 1대만 사용하기로 했어요~

전자 찌가 쑥!! 물속으로 빨려 들어가서

챔질 하니 향어가 올라오네요!!

밤에 느끼는 손맛은 더 좋은 것 같네요~

낮에는 좀 더웠어서 ㅎ_ㅎ

잉어

이어서 오늘의 하이라이트 잉어가 등장합니다~

잠시 친구와 이야기하는 중에 찌가 사라져서

땅겨보니~ 엄청난 무게..... 힘이 엄청납니다!!

낚싯대에서 칭칭~ 소리가 나네요~~

10분 정도 사투 끝에 잡아 올립니다!!

너무 흥분해서 손이 바들바들 떨리네요~!

손맛 끝내줍니다!!!

이놈을 마지막으로 이제 낚싯대를 접고~

오늘 여러 마리도 잡고 큰 놈도 잡은 것

같아서 완벽한 하루(?)였습니다!

 

 

오늘은 4/23일 날 다녀온 화도낚시공원을

포스팅해봤는데요~

화도낚시공원은 정말 갈 때마다 좋은 손맛과

물고기도 많이 잡고 오는 것 같아요!

서울에서도 가깝고 주변에 낚시터

찾으시는 분 있으시다면 화도 낚시공원

한 번가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