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 낚시 & 여행/' 낚시일지 '

상주 캠핑, 낚시 여행 (배스낚시, 캠핑, 먹방, 바베큐) - 도봉산호랑이

도봉산호랑이 2022. 3. 24. 13:17
728x90
반응형

낚시 지역 : 오태저수지, 낙동강

운용채비 : 스피너베이트, 각종 웜...

베이트대

낚시대 : 닉스팝

릴 : 도요우라노

스피닝대

낚시대: 다크호스

릴 : 다이와레브로스

이번여행은 상주로 배스낚시겸 캠핑을 가기로 했다.

출발하기전 배스낚시용 채비를 정리하고 일부 만들어놓았다 .ㅎㅎ 가서 바로바로 사용할수있도록...

 

지인이 만들어준 스피너배이트
쉐드웜
미리 만들어놓은 쉐드웜
네꼬리그

낚시를 위한 채비를 마치고 순대국밥 한그릇때리고 출발하여 도착하자마자 텐트를 치고 낚시를 떠난다.

 

새벽 안개자욱한 낚시포인트(낙동강)
캐스팅중

스피너베이트로 주변을 탐색하다 ...입질이 없어 네꼬리그로 바꿔봤다 .

눈먼 배스

네꼬리그로 바꾸고 배스 한마리 ger 3짜후반정도 되어보이는 ..ㅎㅎ 

낚시 1차전을 마치고 2차전으로 식사후 오태저수지로 이동 ~

캐수팅~

이번엔 스피너베이트에 히트!!!!

스피너베이트에 히트
네꼬리그에 히트

이렇게 총 5수정도 하고 낚시를 마무리 한다.

같이갔던 일행들도 스피너베이트, 프리리그, 와끼리그 사용했다고한다.

낚시후 지친몸을 이끌고 캠핑장으로 돌아와 저녁식사를 했다.

마무리는 삼겹살에 쏘주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는 낚시, 음식, 술 은 너무 좋은것같다 ㅎㅎ...

이렇게 짧은 1박2일의 낚시여행은 끝이 났다 ... 항상느끼는거지만 다이어트할땐 배스낚시 추천한다 ..ㅎㅎ

 

후기 : 배스낚시는 하면할수록 어려운것같다 매번갈때마다 유튜브로 공부하고 채비도 이것저것 사보고 하지만 결국

내가 잘운용할수잇는 채비에서 얼굴을 보여주는것같다.... 더많은 채비를 제대로 운용하기위해 낚시를 열심히 다녀봐야겠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