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

부모님 환갑잔치, 생일 가족모임 [히비끼-일식전문점]

도봉산호랑이 2022. 4. 9. 16:51
728x90
반응형

' 히   비   끼 '

[ヒビキ]

 

정 통 일 식

 

서울 도봉구 마들로 664-5

매일 11:00~23:00

0507-1407-0880

발레파킹가능

안녕하세요? 4월 9일 토요일 가족모임 하기 좋은

일식전문점 히비끼에 방문하였는데요~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히비끼에서는 환갑잔치, 생신상, 백일잔치

돌잔치 등등 상차림을 무료로 제공

해주고 있습니다.

 

저희 아버님 환갑잔치하러 도봉동에

분위기 좋고 맛 좋은 일식집 히비끼를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저희는 주말 특선(1인 55,000원)으로

예약해놨어요~

위치는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도봉구청

바로 옆에 있고 방학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소요됩니다.

히비끼

도착하면 입구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는데요

주차 직원분이 발레파킹도 해주십니다.

히비끼
히비끼

도착해서 2층으로 올라가면 킹크랩 수조가

보이는데요~ 왼쪽으로 향하면 입구가 나옵니다.

킹크랩 구경하는 것도 재밌네요!

히비끼

입구 복도에 보시면 유명인들도 많이 오셨네요!

연예인, 운동선수, 정치인 등등 싸인들이 한쪽 벽을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찐 맛집 인증!

히비끼
히비끼

식당에 들어서면 일반 테이블도 이렇게 있고요~

일식 셰프님께서 요리하는 것도 보실 수 있어요!

장인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서울시 위생등급 AAA를 두 번이나

받은 곳이라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히비끼

룸 안으로 들어가니 테이블부터 물 잔까지 고급지네요!
플렌카드도 걸어주시고 잘 준비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이제 음식들을 만나러 가보시죠!

히비끼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기본찬들이 나오고,

전복죽이 나오는데요~

 

기본찬들 중에 멍게랑 들어간 게 있는데

멍게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전복죽도 고소하니 입맛을 돋웁니다.

히비끼

메인 메뉴 회가 나왔습니다.

위에 금가루도 뿌려있고 예쁜 꽃들로 데코까지!

맛을 보는데 여기 회 진짜 맛있습니다.

같이 간 가족들이 감탄을 연발했어요!

모둠회라 종류별로 먹어봤는데

진짜 다 맛있습니다!

약간 숙성회 같네요.

히비끼

초밥도 나오는데 역시 맛있네요!

히비끼

이어서 해산물 모둠도 나옵니다.

우선 전복이랑 멍게를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네요! 멍게가 특히 맛나요~

해산물들이 정말 신 선한 것 같습니다.

 

가운데는 도다리 새꼬시인데요.

새꼬시 맞나요? 가시가 하나도 없습니다.

역시 봄엔 도다리죠? 맛나네요.

다시마에 도다리 새꼬시 넣고

갈치속젓 넣고 싸 먹으면 진짜 강추..!

직원분이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히비끼

이어서 하이라이트 회케이크가 등장하는데요?

데코레이션 보이시죠? 너무 예쁩니다.

아버님이 진짜 너무 좋아하셔서 너무 뿌듯했습니다.

와인도 한잔씩 주셔서 분위기를 내봅니다.

달달한 와인인데 맛나네요!

히비끼

와인 한잔 먹고! 생일 축하 노래 부르고 나니

사진도 찍어주시는데 바로 인화해서

액자에 넣어서 주십니다.

진짜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놀랬어요.

아버님이 거실에 걸어놓으신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신난다..ㅎ

코다리조림
콘버터
낙지볶음
조기 조림
새우,고구마튀김

이어서 코다리 조림, 낙지볶음, 조기조림, 튀김 등이

나오는데 하나같이 너무 맛있습니다.

코다리 조림은 일본식 간장 베이스로 맛을 낸 것

같은데 독특하고 너무 맛있고,

낙지볶음도 식감이 탱글탱글하니 너무 맛있네요!!

조기조림

특히 조기조림은 직접 떠서 한 명씩 주시는데요~

조기랑 무랑 두부의 조합이 끝장입니다.

조림은 무가 생명인 거 아시죠??ㅎㅎ

무가 진짜 미쳤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생일상

이어서 아버님께 생일상이 나옵니다.

미역국이랑 찬들이 정갈하게 나오네요~

생일상까지 나오고 너무 좋은데요?

알밥
지리탕

마지막으로 알밥이랑 지리탕이 나옵니다.

탕은 매운탕, 지리탕 둘 중에 골라서 시키면 되는데

저희는 지리탕으로 시켰어요!

지리탕 국물이 정말 지리네요..ㅎㅎ

양이 너무 푸짐해서 배가 터질 것 같네요ㅜㅜ

식사를 마치니 후식으로 시원한

매실차까지 나옵니다.

식사를 마치고 계산하려 나오는데..

신발정리까지 해주셨네요~

이벤트로 이렇게 젓갈도 4통이나 주셨습니다.

뭔가 대접받고 가는 느낌 들고

감동...ㅠㅠ

계산하고 나오는데 생각보다 적게 나와 놀랐습니다..

이렇게 고급 일식집에서 6명이 먹었는데 이 정도면..

가성비 진짜 좋은 것 같네요!

4/9일 저희 아버님 환갑 기념해서 히비끼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온 가족이 만족한 식사네요.

1인당 55,000원 가격에 이렇게 잘 잘 나오고 

서비스까지 너무 완벽하게 해 주시니

진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맛, 가격, 서비스까지 완벽한 맛집은

오랜만에 온 것 같네요~

강추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