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

서울 방학동,우이동 포장마차 가든어베지 추천! (고려가든 포차)

도봉산호랑이 2022. 4. 25. 13:57
728x90
반응형

가 든 어 베 지

(구 고려 가든 포차)

 

 

주소 : 서울 도봉구 방학로 266-26

전화번호 : 02-954-5549

영업시간

평일 17:30~02:00

주말 17:30~03:00

안녕하세요??

요즘 저녁 날씨 너무 좋죠~ 선선하고, 시원하고

지난주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랜만에 포장마차

에서 술 한잔 하러 방학동에 있는 가든어베지

구 고려 가든 포차에 다녀왔습니다!

 

방학동 가든어베지는 주변 주민들에게는

고려 가든 포차로 많이 알고 계시는데요~

가든어베지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가든어베지의 특별한 점은 포장마차인데

조명이 엄청 예쁘게 설치되어 있고,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좋고요~

무엇보다 숲 속에 자리 잡고 있어서

공기도 좋고, 분위기도 정말 끝내주는

곳입니다!

 

▼지도▼

가든어베지는 연산군묘 건너편에 위치

하고 있고, 방학동에서 우이동 넘어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든어베지

내비게이션에는 가든어베지라고 검색하시면

안 나오고 고려가든으로 검색해야 나오더라고요?

고려가든으로 검색해서 입구 쪽으로 가보면

주황색 포장마차 천막이랑 조명들이 예쁘게

설치되어 있어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가든어베지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버스 타고 오셔도

될 것 같고, 입구부터 주차장 간판이 보여서

차로 오시는 분들도 간판 따라서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는데, 주차장이 넓어서

NONO!!!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고려가든이 있고,

들어가기 전에 포장마차 입구가 있습니다.

가든어베지 사장님 부모님께서 고려가든을

운영하신다고 하네요^^

(고려가든도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가든어베지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빨간색 전화부스 뒤로

돌아들어가면 입구가 나오는데요~

전화부스에서 전화가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겠지만 ~ 뭔가 감성적인 느낌!!

부스 안에서 커플사진 찍어도 좋겠어요!

가든어베지

입구로 들어가면 요리를 하시는 사장님이

보이는데요~ 말씀을 드리고 자리를 잡아서

앉으면 됩니다!! 이제 자리를 잡으러

가볼까요??~

가든어베지

제가 도착했을 때 아직 어두워지기 전 초저녁

이였는데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자리는 천막 안쪽 자리랑 야외 테이블 자리

이렇게 있고, 자리가 많아서 단체로

놀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바닥에는 파쇄석을 깔아놔서 약간 캠핑장

느낌도 나네요?ㅎ_ㅎ

가든어베지

아직 저녁 바람이 조금 쌀쌀해서 저희는

천막 안쪽에 자리를 잡았고,

스팸 계란말이랑 골뱅이무침을 시켰습니다.

- 가 격 -

스팸 계란말이 10,000원

골뱅이무침 18,000원

스팸계란말이

먼저 계란말이가 나왔고, 바로 쏘맥을 한잔씩!!

계란말이가 생각보다 도톰하고, 짭짤한 게

너무 맛있네요 ㅎㅎ 딱제스타일!!

계란에 스팸 이건 사기죠?ㅎㅎ

골뱅이무침

이어서 바로 골뱅이 무침이 나왔는데,

참을 수 없는 비주얼이네요 ㅎ_ㅎ

야채들을 두껍게 썰어서 식감도 좋고

매콤 새콤한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안주 맛집!!!

 

저희는 둘이서 먹고 있었는데 동네 친구들이

같이 먹자고 와서 국물 닭볶음탕, 오돌뼈

주먹밥까지 더 시켰어요!

- 가 격 -

국물 닭볶음탕 18,000원

오돌뼈 14,000원

오돌뼈

동네 친구들이랑 모여서 웃고 떠 드는 동안

오돌뼈랑 주먹밥이 나왔는데요~

매콤하고 달달한 오돌뼈 너무 맛있네요!

늦게 온 친구가 오돌뼈 꼭 시켜야 한다고

말한 이유가 있었네요!!!

바로 소주 한잔!!!

국물닭도리탕

이어서 국물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정신없이 떠드는 사이에 눈치못채게 다리를

빠르게 챙깁니다!!

닭볶음탕은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놀랐는데,

국물이 쫙 배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국물이 진짜 진국이였습니다!

가든어베지

예전에 방학동 우이동 근처에 사시다가 이사

가신분들도 잊지 못해서 계속 찾아오신다고

하시고, 멀리서도 찾아오신다고 하시네요.

여긴 진짜 찾아올만한 것 같아요!!

 

재밌게 놀고 집에 가려 나옵니다!

어두워진후 포차 분위기가 더 좋은 것 같은데요~

바람도 선선하고 이제 정말 봄이 온 것 같아서

기분도 정말 좋습니다^^

 

 

 

오늘은 지난주 다녀왔던 가든어베지를 포스팅

해봤는데요~요즘에 포장마차도 많이 사라지고,

코로나 때문에 모임도 힘들었고, 그래서 동네

친구들 이렇게 편하게 만난 적이 정말 오랜만

이였던 것 같았어요~ 나무도 많고 이런 숲 속에

포장마차가 있어서 공기도 좋고 분위기도

끝내주게 좋은 곳이 있다니....

여러분들도 한번 가서 분위기도 느껴보시고

맛있는 안주도 먹으며 술 한잔 해보시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강추입니다!!!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