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

도봉구 방학동 불냉면 맛집, 매운돈까스 맛집(시골불냉면)

도봉산호랑이 2022. 4. 21. 11:55
728x90
반응형

시 골 냉 면

혀끝까지 얼얼한~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방영

MBC 화제집중 방영

SBS 생방송 투데이 방영

SBS 웰빙 맛사냥 방영

KBS 생방송 세상의 아침 방영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당로 90-1

영업시간 : 11:00~20:00

전화번호 : 02-3492-7735

 

시골불냉면

안녕하세요?_?

오늘은 도봉구 방학동에 위치하고 있는 불냉면,

불돈까스 맛집! 시골불냉면에 다녀왔는데요~

방학동 맛집 하면 저는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시골불냉면이더라구요! TV에도 많이 반영

되어서 소문난 맛집입니다.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낮 기온이 25도가 넘어

가더라고요~ 요즘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그래서 매운 음식이 당겼는데 날도 덥고~

그래서 시골불냉면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지도▼

위치는 방학동 도깨비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가까운 지하철역은 방학역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힘들어서 주변 주차장 찾아서

주차하시고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시골불냉면

시골불냉면은 TV에도 많이 반영되어서

TV를 보고 찾아오시는 손님들이 많다고

하고, 배달도 되어서 동네 주민들은 배달로

많이 시켜 먹는다고 합니다.

이제 가게에 들어가 볼까요?

시골불냉면

시골불냉면은 엄청 맵다 보니까 이렇게

적혀있는 대로 우유를 사서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다고 하십니다.

하지만 저는 매운걸 잘 먹어서 우유는

필요 없지요ㅎ_ㅎ

시골불냉면

메뉴판을 살펴보면 주된 메뉴는 냉면이랑

돈까스가 되겠습니다.

저희는 불냉면, 불돈까스, 찐만두 이렇게

주문하였고, 맛은 아주 매운맛으로!

사장님께서 많이 맵다고 말씀하셔서

저는 아주 잘 먹는다고 말씀드렸어요ㅎ_ㅎ

(살짝 센 척을 해봤는데 두려웠음..)

메뉴판 밑에 '먹고 나서 후회 말고

웬만하면 중간 냉면' 이렇게 적혀있는데

시키고 나서 살짝... 두려웠어요.....;;

시골불냉면

냉면을 시키니 따듯한 온 육수를 주시네요^^

육수가 뜨끈뜨끈 하니 너무 맛있었어요ㅎ

시골불냉면

인테리어는 깔끔 그 자체였어요~

벽에 마블 주인공들이 붙어 있고,

천장부터 바닥까지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시골불냉면

냉면과 돈까스소스가 옷에 묻을까 봐

이렇게 앞치마도 친절하게 가져다주십니다^^

요즘은 이렇게 일회용으로도 많이 주는 것 같네요.

 

시골불냉면
시골불냉면

주문하고 얼마 안 되어서 냉면이 먼저 나왔고

이어서 바로 돈까스도 나왔어요!

냉면을 비벼서 맛보는데... 생각보다 크게

맵진 않았어요!

국물도 마구마구 떠먹는데 일단 매운맛을

떠나서 냉면이 기본적으로 맛있네요.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마음껏 먹고 있었는데,

헉... 매운맛이 뒤늦게 올라옵니다..

갑자기 엄청 매워집니다!

그러나 저는 매운맛을 즐기는 편이기에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는 기분이었어요!

시골불냉면
시골불냉면

이어서 돈까스도 먹어봐야죠?_?

돈까스가 2덩어리가 나와서 양이 푸짐해

보였고, 위에 올라간 매운 양념이 엄청

매워 보였어요!

이제돈까스를 잘라서 먹어보는데..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맵기도 한데

돈까스 소스가 돈까스랑 완전 찰떡궁합!

먹다 보니 이것도 엄청 맵군요.!!

매운맛은 돈까스가 냉면보다 조금 더

매운 느낌이었어요!

시골불냉면

이어서 찐만두도 먹어봤어요!

돈까스랑 냉면이 매워서 그런지 고기만두를

먼저 먹었어요ㅎㅎ

만두를 냉면이랑 싸서 먹으니 궁합이

역시 좋았습니다!

시골불냉면

불냉면과 불돈까스를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남들보다 매운걸 훨씬 잘 먹어서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일반분들이 가시면

순한 맛이나 보통 매운맛으로 시켜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매운걸 아주 잘듯이는 분이시라면

아주 매운맛으로!!

매워서 헉헉 거리고 먹었지만 저는

즐기는 편이라서 ㅎ_ㅎ

오랜만에 시골 불냉면에 와서 매운 냉면이랑

매운 돈까스를 먹으니 스트레스도 날아가고

너무 좋았고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시골불냉면은 제가 2년 전 여름에 우연히 알게

되어서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있는 곳인데요~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강추이고,

기본적으로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도 안 매운맛으로 시켜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집은 냉면 못지않게 돈까스도 엄청 맛있으니

돈까스도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시골불냉면 정말 강추합니다!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