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

방학동맛집 치킨, 숯불바베큐랑 맥주한잔(굽모닝숯불바베큐)

도봉산호랑이 2022. 4. 16. 00:15
728x90
반응형

굽모닝숯불바베큐

' 맥주 한잔하기 좋은 곳 '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당로 27길 5

전화번호 : 02-3492-7272

영업시간 : 16:00~0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이라 맥주 한잔하러

방학동에 있는 제가 자주 가는 곳

굽모닝숯불바베큐에 다녀왔는데요~

치킨, 바베큐가 맛있어서 간단히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이에요~

 

' 굽모닝숯불바베큐 '

위치는 방학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는 가게 앞에 해도 되는데

1~2대 정도 자리밖에 없어서 주변에

찾아서 주차하셔야 될 것 같네요ㅎ.ㅎ

굽모닝숯불바베큐
굽모닝숯불바베큐

내부는 이렇게 황토색으로 되어있고요~

칸칸이 약간 소규모로 칸막이 자리로

되어있는데 생각보다 자리가 많습니다.

저는 나이가 드니까 약간 칸막이 있는 곳을

찾게 되더라고요~

조금 일찍 와서 조용한 분위기에 한잔할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굽모닝숯불바베큐
굽모닝숯불바베큐

메뉴는 크게 바베큐, 치킨, 안주류, 세트

이렇게 있고요~

제가 다 먹어 보긴 했는데~

매운 걸 좋아하시면 불닭바베큐!

잘못 드시면 한식바베큐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걸 좋아하기 때문에~

불닭바베큐로 먹기로 하고요!

세트 2번으로 시켰습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굽모닝숯불바베큐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세팅해주십니다.

배고파서 치킨무랑 샐러드를 마구 먹어봅니다...

굽모닝숯불바베큐

주문하고 얼마 안돼서 바로 계란찜이 나옵니다.

사진 찍는 걸 깜빡하고 한입 해버렸네요 ㅎㅎ

계란찜도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굽모닝숯불바베큐

이어서 맛있게 생긴 바베큐가 등장합니다.

혹시... 특별한 점 발견하셨나요???

자세히 보시면 밥과 김치가 같이 나와요!

밥에 김치랑 바베큐올려서 한입 하면

궁합이 예술이거든요!!

특히 철판에 약간 눌어붙은 밥에

바베큐 소스 살짝 비벼서 먹으면

대박입니다!!

 

불닭바베큐를 시켜서 그런지 역시 약간

매콤합니다. 바베큐는 부드럽고 앞에서

사장님이 숯불에 직접 구워주셔서

숯 향기가 진하게 배어 있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같이 온 일행은 맵다고 해서

치킨도 추가로 시켰어요!

굽모닝숯불바베큐

이어서 시킨 치킨이 나옵니다.

저는 여기 치킨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요즘엔 이런 치킨 정말 보기 힘들죠

약간 옛날 호프집에서 나오는 치킨 느낌!

너무 좋아요!!!

튀김옷이 두꺼워서 정말 빠삭빠삭 소리가 납니다.

겉바속촉!! 너무 맛있어요!!

굽모닝숯불바베큐

벽에 보니 약간 뜬금없긴 한데 소곱창전골이

있더라고요?ㅎㅎ(바베큐집에 웬 곱창?..)

그래서 사장님께 물어보니 맛있으니 다음에

한번 시켜 먹어 보라고 하십니다^^

여기에서 먹어 본 것 중 맛없는 건 없으니

믿고 다음에 시켜먹어 봐야겠네요 ㅎㅎ

오늘은 너무 많이 먹어서.....

 

 

오늘은 방학동에 있는 굽모닝숯불바베큐를

포스팅해봤는데요~ 제가 5년 전부터 다니던

방학동에 있는 단골집입니다.

우선 좋은 점은 밥이랑 김치랑 바베큐랑 나와서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좋고요

숯불향 입힌 바베큐가 너무 맛있어요!

동네에서 친구들이랑 간단히 맥주 한잔

할 때 꼭 여기로 갔었는데... 요즘엔

자주 못 간 것 같네요...

방학동에서 맥주 한잔 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서 바베큐에 한잔하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