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

수유 맛집 / 419 맛집 추천! 이레막국수돈까스

도봉산호랑이 2022. 4. 27. 09:21
728x90
반응형

이레막국수돈까스

 

419 민주묘지 맛집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4.19로 58

전화번호 : 02-988-3838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유리 419민주묘지 근처에 찐 맛집

이레막국수돈까스를 포스팅해보려 하는데요~

이레막국수돈까스는 제가 가까이 살면 정말

매일 가고 싶은 진짜 찐 맛집입니다.

 

이레막국수돈까스는 제가 한 5년 전쯤에

발견한 맛집인데요~ 할머니 혼자서

운영하시는데 정말 인심도 좋으시고

갈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맛집입니다.

 

▼위치▼

위치는 419 민주묘지 입구에서 100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고요~

자동차 주차할 곳이 없어서 근처 주차장을

찾아서 주차하고 오셔야 될 것 같아요^^

 

가게 안에 들어가 보니 사람들이 가득...

테이블 사진을 찍어야 되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못 찍었어요 ㅎ_ㅎ

테이블은 4인 테이블 7개 정도 있고요~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참 저렴한 데요~

저의 최애 음식은 김치 칼제비!입니다.

오늘은 김치 칼제비에 만두 추가하고,

봉평메밀막국수 이렇게 시켰어요!

참고로 곱빼기도 가격이 동일한데

곱빼기 시키시면 엄청 많이 주셔서

남기실 수도 있습니다;;

돈까스만 곱빼기 2천 원 추가하시면 돼요!

- 가격 -

김치 칼제비+만두 7,000원

봉평메밀막국수 6,000원

13,000원

 

가성비 굿굿!!!

먼저 김치와 깍두기를 주시는데요~

겉절이 김치에 방금 담근 깍두기..

보통 김치가 맛있으면 맛집이라고들 많이

하잖아요???

여긴 레알 맛집입니다!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김치랑 밥만 있어도 한 그릇 뚝딱 가능합니다!

주문한 지 얼마 안 돼서 김치 칼제비가 나오는데요~

양이 엄청나게 많아요.. 곱빼기 시킨 것도

아닌데 인심이 너무 좋으십니다!!

양이 많다고 다가 아니죠? 맛이 있어야죠?

먹어볼까요???

김치 칼제비는 국물이 정말 예술인데요~

칼국수 면에 잘 베인 국물과 수제비의

쫄깃한 식감까지 정말 맛있네요!!

칼국수를 겉절이에 싸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김치칼제비

여기 만두는 할머니가 직접 빚으시는데요

만두가 정말 맛있습니다..

옛날 시골에서 할머니가 해준 만두 느낌?

만두도 많이 넣어주셨네요!!

김치칼제비 안에 들어있는 김치도 너무

맛있는데요~ 김치가 맛있다 보니 국물도

정말 맛있습니다!

봉평메밀막국수

이어서 봉평메밀막국수도 바로 나옵니다!!

정말 비주얼이 너무 좋은데요~

빨간 양념이 많이 들어갔지만 매콤 한정도

이고, 엄청 맵지 않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되고요~

손이 안 보이게 빠르게 섞어줍니다!!

자 이제 오이와 함께 봉평메밀막국수도

한입 해보는데요~

양념이 너무 맛있고, 면발이 입에 착~

달라붙는 게 식감이며, 맛이며 정말 맛있습니다.

요즘같이 더운 오후에 먹기 안성맞춤 인 것 같네요!

봉평막국수돈까스

어찌나 맛있는지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양이 엄청 많아서 여자 친구는 남겼는데...

뺏어서 제가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저도 배불렀지만 정말 맛있게 먹고 남기면

사장님한테 예의가 아니죠!!!

싹 비웠습니다^^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계산을 하는데 13,000원 나왔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다 보니 돈을 더 내고 싶은

기분 혹시 아시나요???

정말 기분 좋게 먹고 나왔습니다!

 

 

오늘은 수유동 419 민주묘지 근처에 맛집

'봉평막국수돈까스'를 포스팅해봤는데요~

제가 5년 전쯤 북한산 등산하고 내려오다가

우연히 들린 곳인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5년째 단골로 다니고 있는 맛집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맛있고 할머니

인심도 좋으니 자주 가게 되는 것 같네요~

주변에 419 민주묘지랑 북한산 등산로도

있으니 주변 구경하고 들려서 식사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들려서 식사해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