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

방학동 맛집 행운돈까스 추천! (경양식 돈까스)

도봉산호랑이 2022. 4. 28. 10:55
728x90
반응형

 행 운 돈 까 스 

경양식 돈까스 맛집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방학로 166

전화번호 : 02-3493-1690

영업시간 : 11:00~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유명한 경양식돈까스 맛집! 서울 도봉구에

위치하고 있는 행운돈까스에 다녀왔는데요~

제가 초등학생 때부터 자리를 지키고 있는

동네에서 유명한 맛집입니다!

 

지인의 딸과 함께 맛있는 저녁식사를 약속해서

오랜만에 행운돈까스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행운돈까스는 서울 강북지역(도봉, 노원, 수유)등

지역에 오래 거주하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

보셨을 만한 오래된 경양식 맛집입니다.

제가 초등학교 때부터 있던 집이니까

20년 넘은 곳이죠...

 

▼지도▼

행운돈까스는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요, 가게 옆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꽉 차면 가게 앞쪽에 주차자리가

있어서 앞에 대셔도 될 것 같네요.

자동문을 열고 들어가 보는데요~

2인용, 4인용 테이블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간격도 좁지 않아서 여유롭게 앉을 수 있었고,

올 때마다 손님들이 많았는데, 저녁때가 지난

시간이라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20년 넘은 집 치고 이렇게 깨끗하기

어려운데 깨끗하고 청결해 보였어요.

메뉴판을 살펴보는데요~

드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기는 양이

엄청 푸짐한데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저희는 행운정식, 함박스텍, 어린이돈까스

이렇게 주문했어요!

벌써부터 옛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 가격 -

행운정식 8,000원

함박스텍 8,000원

어린이돈까스 6,000원

자리에 앉으면 바로 수프가 나옵니다.

후추 솔솔 뿌려서 한입 하니 옛 생각이...

요즘엔 경양식돈까스집들이 많이

없어져서 정말 오랜만에 돈까스집에서

수프를 먹어보는 것 같네요ㅎㅎ

고소한 수프로 입맛을 돋웁니다.

여기는 샐러드와 단무지 그리고 깍두기가

나오는데요~ 깍두기랑 돈까스조합이

엉뚱할 수 있지만 궁합이 아주 잘 맞습니다.

경양식돈까스 먹다 보면 생기는 약간의

느끼함을 깍두기가 잡아주는 느낌!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정말 푸짐하게 나오는데요~

여기는 우선 푸짐해서 좋습니다.

어린이돈까스는 돈까스랑 밥이랑 함께 나왔고,

함박스텍이랑 행운정식은 밥이 접시에

따로 나왔습니다.

행운정식 구성은 돈까스, 생선까스, 함박, 샐러드,

계란후라이, 단무지, 후르츠 등등

정말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먹어보니 딱 옛 추억의 맛입니다!

어릴 적 많이 먹었던 경양식 돈까스의맛!

호불호 없이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맛있네요

생선까스 위에는 마요네즈 소스가 올려져

있는데요~ 저는 마요네즈를 정말 사랑해서..

맛있네요!!!

함박스텍도 먹어봅니다~

어릴 적 저는 함박스텍만 시켜서 먹었는데요

계란후라이랑 함박스테이크랑 같이 잘라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식감이며 소스며 딱! 제스타일....

소스가 달달하니 아이들도 좋아하겠어요ㅎ

그 많던 음식들이 순삭.....

양이 상당히 많았는데 먹다 보니...

오랜만에 경양식돈까스를 먹으니 맛있네요!

저는 경양식돈까스하면 이 집이 먼저 생각납니다.

아이도 맛있다고 좋아해서 만족했습니다.

이렇게 배불리 맛있게 먹고 나오니

너무 만족하고 갑니다!

오랜만에 왔는데 이제 자주 와야겠어요.

어릴 적 초등학교 생일 때 어머니가 데려와

돈까스를 사준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그땐 왜 그렇게 돈까스가 맛있던지...

누구나 한 번쯤 있는 어릴 적 향수...

오랜만에 경양식돈까스 드시면서

옛 추억에 잠기시는 건 어떨까요??

물론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제가 초등학교 때부터 종종 가던

행운돈까스 여러분도 한 번가서

맛있는 음식 먹고 추억에 잠겨보세요^^

강력추천 합니다!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