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

창동 쌍문역 조개구이 맛집! 조개일번지

도봉산호랑이 2022. 5. 2. 14:29
728x90
반응형

조 개 일 번 지

푸짐한 조개구이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106길 22

영업시간 : 03:30~23:50

전화번호 : 02-902-2545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말 저녁 날씨도 좋고 오랜만에 뭘 먹지 고민하다

쌍문역에 맛있는 조개구이집이 있다는 추천을 받아

저의 최애음식중 하나인 조개구이를 먹으러

조개일번지에 다녀왔습니다.

 

▼지도▼

위치는 쌍문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어가면 북한산 현대홈시티 2차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할곳이 없어 주변 주차장 찾아서

주차하고 오셔야 될 것 같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는데 라면 서비스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고 조개 수조관이 있습니다.

신선한 조개가 눈에 보이니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ㅎ_ㅎ

아직 초저녁인데 불구하고 맛있는 집이라 그런지

가게 안에 손님들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게 자리도 알려주시네요!

제가 좀 많이 먹는 편이라 3인大 시키려다

지인분이 많이 나온다고 하셔서~

저희는 조개구이 2인中 주문했습니다.

 

- 가격 -

조개구이 2인中 39,000원

자리에 앉으니 계란찜과 김치전이 나오는데요~

계란찜도 맛있고 김치전도 맛있는데!

김치전 빠삭빠삭 하고 너무 맛있네요!

벽에 조개의 효능도 적혀 있습니다.

영양소도 풍부하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네요?

몸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으면 자주 먹어야

되겠는데요? ㅎ_ㅎ

조개구이가 나오고 조개를 올렸어요~

키조개, 동죽조개, 가리비, 소라 등이

있고, 찍어먹는 치즈 소스가 같이 나옵니다.

키조개, 가리비 정말 맛있네요!!~

조개들이 신선하고 해감도 잘된 것 같네요!

조개를 많이 주셔서 계속 올려가며

먹었습니다.ㅎ_ㅎ 너무 맛있네요^^

라면은 테이블당 3개씩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시는데요~ 종류별로 원하는 라면을 가져다

가스버너에 끓여서 먹으면 되는데요~

저희는 진라면 매운맛으로 하나 끓입니다!

조개구이 먹어서 배가 어느 정도 찼는데

라면배는 따로 있죠 ㅎ_ㅎ

라면은 못 참지...

조개랑 라면 조합도 좋은 것 같네요!

조개를 계속 먹고 있는데 양이 정말 많네요

치즈 초장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이렇게 계란찜에 김치전에 조개구이에 라면까지

너무 푸짐하게 잘 먹었고, 조개가 너무 신선하고

치즈 초장 소스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무조건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쌍문역 근처 창동에 위치하고 있는

조개구이집 조개일번지에 다녀왔는데요~

가게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조개도

신선하고 많이 나와서 배불리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조개구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쌍문역 조개일번지

에서 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정말 맛있어요!!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