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

[수유 맛집]수유역 소곱창 맛집(의정부곱창집)

도봉산호랑이 2022. 5. 6. 14:47
728x90
반응형

의정부곱창집

한우 소곱창

 

 

주소 : 서울 강북구 한천로 140길 48

전화번호 : 02-994-2843

영업시간 : 12:00~23:30

 

안녕하세요??

주변 지인의 소개로 수유역 근처에 소곱창

찐 맛집이 있다고 해서 급하게 다녀왔는데요~

소곱창은 정말 제가 최애 하는 음식 중 하나로

한때 중독이 돼서 매주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소곱창의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악마의 맛..

이날 딱 그 맛이 생각나는 날이었습니다.


▼지도▼

위치는 수유3동우체국 뒤편 골목에 있고,

수유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에 따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없고

주변에 주차장 찾아서 주차하셔야 될 것

같네요^^

가게에 들어가니 맛집 분위기가 뿜 뿜!!

양쪽으로 테이블 자리가 있고,

방으로 된 자리도 있네요~

메뉴는 2인분 기준으로 적혀 있고,

저희는 순 곱창으로 시켰습니다.

- 가 격 -

순 곱창 45,000원

주문을 하니 파절이랑 묵은지를 주시는데요!

파절이랑 묵은지 각각 맛을 봤는데

여기 묵은지 정말 찐 입니다!!!

시골 할머니네 가서 먹던 묵은지 맛!!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는데 불판 위에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겠네요^^

드디어 곱창이 나오는데요 자르지 않고

돌돌 말아서 나오는 게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감자도 함께 나옵니다.

곱창을 한번 뒤집어주고~ 염통과 파절이

그리고 묵은지를 올려서 같이 구워줍니다.

 

곱가득한 소곱창 너무 고소하고 맛있고~

묵은지에 싸 먹으니 궁합이 너무 좋네요!

마성의 맛이랄까....ㄷㄷ

염통도 크게 크게 잘라서 올려주셔서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이어서 잘게 자른 묶은 지와 특제소스에

남은 곱창까지 넣어서 밥을 볶아 먹습니다.

곱창의 고소한 기름 맛에 묵은지의 톡 쏘는 맛이

어우러져서 맛이 장난이 아녔습니다!!

역시 소곱창은 사랑이네요^^

이렇게 볶음밥까지 먹고 마무리하네요!!

 

 

오늘은 강북구 수유에 있는 의정부곱창집을

포스팅해봤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방문한

곳이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온 것 같네요~

수유역에 보통 술 마시러 많이 가는데..

앞으로 안주는 소곱창으로....!!

수유역 주변분들은 소곱창 먹으러

한 번가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강추합니다!!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