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

[신당동 떡볶이 맛집] 추억의 맛 '아이러브 신당동'

도봉산호랑이 2022. 6. 8. 10:19
728x90
반응형

신당동

(I LOVE SINDANGDONG)

추억의 맛

안녕하세요??

떡볶이 하면 신당동이 유명한 건 알고 계시죠!?

신당동에서 떡볶이 먹은 지 벌써 10년도 더 지났네요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이랑 3~4천 원씩 걷어서

지하철 타고 신당동 가서 떡볶이 먹었던 추억이

생각나서 신당동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76길 50 아이 러브 떡볶이

(지번) 신당동 302-4

전화번호

02-2232-7872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첫째,셋째 월요일 정기휴무)


차를 타고 신당동 떡볶이타운으로 들어가니

'아이 러브 신당동'이 제일 먼저 눈에 띄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할 거 없이 주차를 하고, 들어갑니다

(발레파킹 해주심)

저녁 9시쯤 방문을 했는데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가게가 워낙 넓다 보니까 앉을자리는 있었습니다.

저희는 창가 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눈에 뜨이는 메뉴가 닭발을 팔더라고요?

옆 테이블에서 닭발 먹는 걸 보니 맛있게

생겨서 닭발도 먹어봐야 될 것 같네요.

 

신당동 떡볶이 2인분, 닭발 1인분 참치김밥 1줄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가 격 -

신당동 떡볶이 2인 15,000원

닭발(1단계) 7,000원

참치김밥 4,500원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스피커에서

신청곡 어쩌고저쩌고~ 하는 소리가 들려서

봤더니 DJ가 있더라고요??

말씀도 재밌게 잘하시고 재밌네요.

둘러보니 카페도 연결되어 있는 것 같네요

커피값도 저렴하니 떡볶이 먹고 커피 한잔

하고 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주문한 지 3~4분 정도 지났을까 닭발이

바로 나왔는데요~ 소주 한잔 하고 싶은데

차를 가져와서 아쉽네요!

닭발 하나 집어서 먹었는데 살이 녹는 느낌?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특히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떡볶이도 바로 나와주고 잘 끓여줍니다.

떡볶이에 김밥 찍어서 먹으면 JMT인 거

아시죠??

닭발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떡볶이가 익기 전에

닭발 소스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네요~

 

드디어 떡볶이가 다 익었고 이제 먹어야겠죠?

비주얼 정말 좋습니다.

국물이 자작해지면서 라면과 쫄면이 불기 전에

면부터 건져먹고 그동안 떡에 간이 베이면

떡을 먹어야 딱 맛있습니다.

 

정말 학창 시절 기억이 생각나는 맛이네요.

간이 떡이랑 면에 잘 배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이렇게 즉석에서

끓여서 먹는 느낌과 학창 시절 추억에

맛있게 먹었네요!!

학창시절 이야기하면서 천천히 먹다 보니

떡볶이에 닭발에 김밥까지 깨끗하게 비웠네요.

볶음밥도 먹고 싶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ㅎㅎ

볶음밥은 다음에 먹어야겠습니다.

 

 

오늘은 신당동에 있는 아이 러브 신당동을 포스팅

해봤는데요~ 학창 시절에 신당동 정말 많이 가서

먹었는데 옛 추억이 떠올라서 좋았고요~

DJ도 있어서 음식 기다리거나 먹는 동안

재미있었습니다.

신당동 떡볶이 안 먹은 지 10년도 더 지났는데

오랜만에 와서 먹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종종 와서 먹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